-
"디스 민즈 워" 영화 리뷰 줄거리 한 여자를 두고 싸우는 그들, 출연진 정보카테고리 없음 2023. 2. 21. 22:12반응형
한 여자를 두고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가진 CIA 특수요원 터크와 프랭클린의 유치한 싸움을 그려낸 영화이다. 두 남자는 동시에 로렌을 사랑하게 되면서 매너 있는 싸움을 하기로 했는데 연애 감정이라는 게 마음처럼 쉽게 되지는 않는다. 디스 민즈 워 영화는 2012년 2월에 미국에서 개봉한 영화이다. 로맨스 코미디이지만 액션까지 더해져서 더 풍부해진 느낌의 영화였다. 한없이 달콤하기만 한 로맨스코미디 영화보다 더 재밌게 느껴졌다. 총 영화 시간은 97분으로 조금 짧은 듯하지만 킬링타임영화로 제격이다.
한 여자를 두고 싸우는 두 남자의 이야기, 디스 민즈 워 영화 줄거리
미국의 CIA 특수요원인 프랭클린과 터크는 국제 범죄자 하인리히를 막기 위해 홍콩에서 비밀 작전을 펼치는데 임무가 틀어지면서 하인리히의 동생이 사망하면서 하인리히는 그들에게 복수심을 품게 된다. 미국으로 돌아오자마자 이들의 상사 콜린스는 프랭클린과 터크를 보호하기 위해 현장보다 사무실근무를 하게 한다. 로렌은 전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일만 하던 중 그녀의 친구가 로렌을 위해 유명한 데이트 매칭 사이트에 로렌의 정보를 올리게 된다. 로렌이 일하는 곳에 소문이 쫙 퍼지면서 로렌은 보고 당황했지만 당황도 잠시 터크의 사진이 뜨면서 마음에 들기 시작했다. 친구한테 고맙다고 하고 만남을 요청해 만나게 되는데 터크도 로렌이 마음에 들어 둘은 다음에 만날 것을 기약하면서 헤어지게 된다. 얼마 지나지 않아 프랭클린은 비디오가게에서 우연히 로렌을 마주치게 되는데 어딘가 끌리게 되어 자신이 가진 능력을 이용해 로렌의 뒤를 파게 되었다. 두 남자가 서로 같은 여자를 좋아하는지 모르고 서로 만나게 된 여자가 있다고 하자 얼굴을 보여주기로 하고 보여주는데 바로 로렌이었던 것이다. 터크와 프랭클린은 서로 협정을 맺기로 한다. 로렌이 선택에 무조건 따르기로! 터크와 프랭클린은 극비사항이라며 직원들에게 서로가 데이트하고 있을 때 뭘 하는지 캐기 위해 로렌의 뒤를 계속 보게 된다. 서로가 서로를 방해하면서 그렇게 데이트가 이어지는데, 로렌이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양다리를 걸치고 있는 것에 대한 죄책감을 느끼게 된다. 로렌은 빨리 둘 중 한 명을 택해야겠다고 생각을 한다. 이렇게 시간이 흐르던 중 하인리히가 미국에 나타나 긴급상황이 생기게 되었다. 이때 프랭클린과 로렌은 서로 만나고 있었는데 터크가 현장에 나타난다. 그렇게 두 남자가 서로 질투하여 난투극이 벌어지고 로렌은 두 남자가 친구인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럴 때가 아니고 하인리히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로렌과 터크, 프랭클린은 차를 타고 가면서 총격전이 벌어지게 된다. 로렌이 운전을 하고 터크와 프랭클린은 공격을 하면서 서로를 도와주면서 하인리히와의 추격전이 벌어진다. 이때 서로 원망했던 마음이 없어지고 다시 옛날 친구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된다. 자동차를 좋아했던 로렌 덕분에 하인리히의 자동차 약점을 노려 절벽으로 떨어지게 하면서 하인리히를 제거하게 된다. 로렌은 드디어 한 남자를 정하게 되는데 바로 프랭클린이었다. 터크도 인정하고 축하한다고 하며 행복하게 끝이 난다. 마지막으로 터크의 가족사를 이야기를 하자면 터크는 CIA 특수요원으로 가족들한테도 여행사 직원이라고 속여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게 된다. 하지만 터크의 전 와이프는 그런 터크가 마음에 들지 않아 이혼을 하게 되는데, 뉴스에서 터크의 모습을 보고 직업을 알게 되면서 터크도 본래의 가족을 되찾게 되면서 영화가 끝난다.
주연 출연진 정보
주연으로는 3명의 배우가 있다. 영화 포스터에도 있듯이 로렌역을 맡은 리즈 위더스푼, 프랭클린 역을 맡은 크리스 파인, 터크 역을 맡은 톰 하디이다. 세 명의 배우 모두 역할에 너무 잘 맞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리즈 위더스푼은 1976년 3월 22일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91년 15세의 나이로 영화 '대니의 질투'를 데뷔작으로 배우생활을 시작하였다. 첫 연기였지만 호평을 받으며 다양한 TV 프로그램 및 영화에 출연하였다. 2001년 '금발의 너무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현재까지 시리즈 2,3에도 계속 출연하고 있는 배우이다. 크리스 파인은 1980년 8월 26일 미국에서 태어났다. 2003년 드라마 'ER'로 데뷔를 하였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그의 연기를 극찬받은 작품은 2017년 영화 '원더우먼'에서 큰 호평을 받게 되었다. 크리스 파인의 어머니도 배우였으며, 현재는 심리치료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영화를 보면서 가장 매력 있다고 생각한 배우 톰 하디에 대해 알아보았다. 톰 하디는 1977년 9월 15일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2002년 영화 '블랙 호크 다운'으로 데뷔하였다. 광고 및 코미디 작가 출신 아버지와 화가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청소년기에는 방황하는 삶을 살았다. 20대에 배우의 길로 들어서면서 톰 하디의 연기를 인정받고 다양한 작품을 하게 되었다. 2018년 11월 대영제국 3등급 훈장(CBE)을 받은 배우이다.
영화 총평
넷플릭스에서 우연한 계기로 보게 된 영화이다. 로맨스코미디에 액션이 들어간 영화라 잔인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었지만, 중간에 액션이 들어가서 훨씬 더 몰입도가 있고 더 재미있게 본 영화이다. 미국 최고의 특수요원의 힘을 한 여자의 사랑을 위해 쓰는 두 남자의 이야기. 유치해서 더 재미있게 보게 됐다. 보는 내내 웃음이 절로 나면서 로렌의 친구 입장에서 보면서 함께 고민하기도 했다. 배우들의 연기와 멋있는 액션까지 볼거리가 넘치는 영화, 그리고 쉬고 싶을 때 편하게 보고 싶은 영화라고 총평하고 싶다.
반응형